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13 오후 03:33:4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울진군 ‘2016년 이장연합회 한마음대회’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11월 29일
ⓒ CBN뉴스 - 울진
[이재영 기자]= 울진군이장연합회(회장 손승준)는 29일 울진군민체육관에서 임광원 군수, 김창오 군의회의장을 비롯한 관내 기관사회단체장과 10개 읍·면 이장 및 가족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이장연합회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1부 행사는 모범이장에 대한 표창, 이장연합회장의 대회사, 주요내빈의 축사로 진행됐으며, 2부 행사로는 노래자랑 및 단합대회을 통해 회원들이 화합하는 자리가 마련되어 한마음으로 소통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됐다.

이 날 임광원 울진군수는 “이장님들은 진정한 행정의 파수꾼으로서 지역민과 함께하고 지역민의 손과 발이 돼 헌신·노력해 오셨고, 이러한 노력이 군정 추진의 진정한 밑거름이 됐다”며 앞으로도 군정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이번 한마음대회는 읍·면 간 이장단들이 화합하는 자리였음은 물론 사기진작을 통해 울진군 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계기가 됐음에 충분했다는 주위의 평가를 받기도 했다.

한편 울진군수 표창 수상자는 최진만(울진읍), 황명출(평해읍), 이희국(북면), 김원복(금강송면), 황운(근남면), 이송휘(매화면), 장세현(기성면), 전석진(온정면), 주상봉(죽변면), 정도일(후포면)이며 도지사 표창 수상자는 손승준(온정면), 임윤승(울진읍)이며 이장연합회장 표창 수상자는 지영근(죽변면), 김두수(후포면)이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11월 29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