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2-06 오전 09:16:2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임광원 울진군수, 설 맞아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소통행정 펼쳐

- 군민과의 소통으로 신뢰관계 형성 및 섬김행정 구현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1월 24일
ⓒ CBN뉴스 - 울진
[이재영 기자]= 임광원 울진군수가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누는 현장 소통행보를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임 군수는 지난 23일 울진군노인요양원 등 관내 요양원을 방문해 입소 어르신들 한 분 한 분의 손을 잡고 새해 덕담을 나누며 격려하는 등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 대한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또한 요양원 관계자를 만난 자리에서도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들은 인간의 존엄을 다루는 중요한 일을 하는 사람들이라 격려하고, 어르신들이 즐겁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정성껏 보살펴 달라며 당부했다.

임 군수의 이 같은 행보는‘군민 눈높이에 맞춘 섬김 행정’의 실천은 낮은 곳에서부터 시작돼야 한다는 소통 철학이 반영된 것으로 서민군수로서 초심을 잃지 않고 발로 뛰는 현장행정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는 의지로 풀이된다.

이날 임광원 군수는“우리 주변의 그늘진 곳에서 외롭게 살아가는 이웃들이 많은데, 설을 맞아 모두가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주위를 돌아보고 행복한 명절분위기를 만드는데 군민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며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1월 24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