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19 오후 03:32:2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울진군, 천사오카리나앙상블 `희망나눔 힐링음악회`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07월 21일
↑↑ 울진 천사오카리나앙상블, 희망나눔 힐링음악회 개최
ⓒ CBN뉴스 - 울진
[CBN뉴스=이재영 기자] 울진천사오카리나앙상블(회장 함혜경) 및 포항 폴인클래타 회원들이 지난 14일 저녁 연호정 야외무대에서 울진군민을 위한 희망나눔 힐링음악회를 열었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 열리는 이번 공연은 울진 천사 오카리나 앙상블, 포항 폴인클래타, 울진남부초등학교 어린이합창단, 울진 아코디언 및 색소폰 동호회 등 30여명의 회원들이 참여하여 군민들에게 아름다운 음악을 통해 무더운 여름 힐링 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특히 이날 공연에는 울진군민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모금도 함께 전개되었고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과 자원봉사자들이 함께하여 음료봉사와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봉사를 통해 이웃사랑의 의미를 더했다.

이날 모금된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 후 관내 저소득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정대교 복지지원과장은 “군민들이 공연을 통해 힐링이 되고 더불어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됐다”며 “올해도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탁해 준 공연 관계자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07월 21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