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19 오후 03:32:2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울진군, 울진대게와 붉은대게축제 홍보 팸투어 진행

- 2월28일~3월1일까지, 블로거·SNS 운영자 초청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3월 05일
ⓒ CBN뉴스 - 울진
[cbn뉴스=이재영 기자] 친절 울진군(군수 전찬걸)이 울진대게와 붉은대게 축제 홍보를 위한 팸투어를 진행해 울진대게 축제의 매력을 곳곳에 알렸다.

지난 28일 1박2일 일정으로 수도권에서 활동하고 있는 유명 블로거, 카페·SNS운영자 등 27명을 초청해 울진대게와 붉은대게축제 및 주요관광지 소개하는 팸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여행에서는 울진군 대표축제인 울진대게와 붉은대게축제와 울진의 인기 관광명소인 등기산 스카이워크, 올해 개관을 앞둔 금강송 에코리움 등을 방문해 울진의 매력을 취재했다.

또한, 울진대표음식인 울진대게, 간장게장, 물회를 소개하며, 울진의 싱싱하고 건강한 음식을 맛보는 시간도 가졌다.

팸투어 참가자들은 “이번 팸투어를 통해 울진군의 축제열기에 놀랐고, 울진의 특색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는 반응을 보였으며 “이번 팸투어에서 체험한 울진의 매력적인 관광지를 주변에 많이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박금용 관광문화과장은 “유명블로거 및 SNS운영 홍보단의 취재를 통한 생생한 후기와 기사로 울진군의 대표축제와 매력적인 관광지가 널리 홍보되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3월 05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