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19 오후 03:32:2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울진군, 인생사진 명소 ˝울진 왕피천 공원˝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12월 25일
↑↑ 인생사진 명소, 울진 왕피천 공원
ⓒ CBN뉴스 - 울진
[cbn뉴스=이재영 기자]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왕피천 공원의 자연환경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새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추진한‘왕피천 공원 테마 공간 조성사업’을 완료했다.

‘왕피천공원 테마 공간 조성사업’은 <수국테마산책로>, <야외 스튜디오(포토존)>등을 조성하는 사업으로, 2021년 한수원 사업자 지원사업에 선정(군비 50%, 사업자지원사업비 50%)되어 지난 4월부터 설계 및 시공을 진행하여 12월에 마무리 했다.

지금까지 왕피천공원은 아이들과 어르신들을 비롯한 가족단위의 방문객이 주를 이루어, 10대 후반에서 20대 젊은 계층이 선호하는 콘텐츠 보완이 요구됨에 따라 이번 사업을 진행하게 됐다.

공원 활성화와 홍보를 위한 여러 의견을 검토 하여 다양한 연령층에서 공통적인 호응을 얻을 수 있는‘사진’이라는 콘텐츠와 SNS 활동에 특화된 젊은 연령층에게 어필 할 수 있는 명소를 제공하게 되었으며, 실제로 가을철‘핑크뮬리, 팜프스 그라스 군락지’조성 이후 젊은 세대의 방문객수가 눈에 띄게 증가 했다.

손병수 시설관리사업소장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군민들과 사업을 원활히 진행할 수 있게 도와주신 한수원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군민들에게 최선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12월 25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