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19 오후 03:32:2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울진군 매화면, 한국해양과학기술원 동해연구소 `사랑의 후원` 물품 기탁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3월 02일
ⓒ CBN뉴스 - 울진
[cbn뉴스=이재영 기자] 울진군 매화면(면장 장진수)은 지난달 28일 한국해양과학기술원 동해연구소(소장 심재설)로부터 지역사회 내에 필요한 곳으로 전달해 달라며 숙소에서 사용하던 TV겸용 모니터 40대와 도서 124권을 기탁받았다고 전했다.

이날 기탁 받은 모니터는 관내 학생들의 학습용과 경로당 CCTV 및 취약계층 가구의 낡은 브라운관 TV 교체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며, 기증받은 책은 한국해양과학기술원에서 발행한 해양과학총서, 과학으로 보는 바다, 미래를 꿈꾸는 해양문고 과학문화총서 등으로 매화면 작은도서관에 비치될 예정이다.

한국해양과학기술원 동해연구소는 2008년 6월 설립 이래 매년 울진군 내 취약계층을 지원하며 이웃사랑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심재설 동해연구소장은 “앞으로도 동해연구소의 전문성을 살려 지역 학생 및 주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계속 개발해 가겠다”고 했다.

황춘섭 매화면 작은도서관 운영위원장은 “매화면 학생들에게 도서 기증으로 견문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주심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장진수 매화면장은 “지역사회 내에서 주민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애쓰시는 동해연구소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기탁 물품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3월 02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