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09 오후 03:20:2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울진군 울진읍, 산불 피해 주민지원 온정 이어져

- 자매결연도시 “대구시 수성구 상동” 성금 전달 -
- 읍내3리 장동윤 이장 첫 수당 전액 기부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4월 02일
[cbn뉴스=이재영 기자] 울진군 울진읍(읍장 최선광)에 산불 피해 주민들을 위한 성금 전달이 이어 지고 있다.

지난달 31일 울진읍 자매결연 도시인 대구시 수성구 상동, 울진읍 읍내3리 장동윤 이장과 배우자가 이재민들을 위한 온정의 성금을 전달했다.
↑↑ 울진읍, 산불 피해 주민을 위한 온정 이어져 (대구 수성구 상동)
ⓒ CBN뉴스 - 울진

대구시 수성구 상동은 지난 2020년 11월 울진읍과 자매결연을 맺고 상호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지속적인 교류를 이어오고 있는 곳으로, 이날 전달식에는 수성구 상동 동장 및 주민자치위원장 등 4명이 참석하였으며 상동주민자치위원회 등 협약단체에서 모금한 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김항수 수성구 상동장은 “이번 산불로 인하여 고통을 겪고 있는 울진읍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하루빨리 주민들의 생활이 안정돼 일상으로 회복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울진읍, 산불 피해 주민을 위한 온정 이어져 (장동윤이장)
ⓒ CBN뉴스 - 울진

 또한 올해 2월 임명받아 지역주민의 복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읍내3리 장동윤 이장은 이장수당과 농협영농회장 수당 46만원 전액을 산불성금으로 기부했다.

또한 마레몬떼 울진점을 운영하고 있는 배우자 문혜영씨도 함께 동참하여 100만원의 성금을 기부하여 눈길을 끌었다.

최선광 울진읍장은 “피해를 입은 이웃을 위해 마음을 전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신속한 산불피해 복구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4월 02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