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2-04 오후 02:44:4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울진군 온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5월 마음담은 김치. 반찬 나눔`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4년 05월 29일
ⓒ CBN뉴스 - 울진
[cbn뉴스=이재영 기자] 울진군 온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손승우, 최윤홍)는 지난 28일 지역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2024년 ‘마음담은 김치반찬 나눔 사업’을 실시했다.

홀로계신 어르신 중에 반찬을 해 드시기 어려운 대상자들에게 매월 반찬 전달과 안부 확인하는 사업으로 한울원자력본부에서 지원받고 있다.

협의체 위원 중심으로 각단체 회원들이 대상자 가정에 방문하며 이번 달은 한돈갈비찜, 나박물김치 등 맛있는 반찬 4종을 준비하여 전달 하고 갑작스러운 기온변화에도 건강 잘 챙기시도록 안부 인사를 나누었다.

손승우 민간위원장은 “많은 회원이 함께 봉사에 참여하여 고맙고,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앞장서서 봉사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고, 우리 지역주민들의 마음도 함께 따뜻하게 감동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최윤홍 온정면장은 “5월에는 가정에 달로 홀로계신 어르신들에게 마음담은 반찬지원봉사로 외로웠던 마음이 사라지도록 하는데 함께하여 감사하고, 온정면의 따뜻한 마음이 매달 한층 한층 더해지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4년 05월 29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