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4 오후 05:28:5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내가 Green 상상의 어울림 성황리에 마쳐


김병화 기자 / kbh1199@hanmail.net입력 : 2013년 10월 08일
ⓒ CBN 뉴스
경상북도와 울진군(군수 임광원)이 주최하고 여성가족부가 후원한 경상북도청소년페스티벌이 10월 4일 울진엑스포공원에서 청소년, 지역주민, 관광객 등 3,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는 경북15개 시․군 34개 청소년동아리들이 참가하여 공연 및 비공연분야에서 경연을 하였으며 공연분야 대상에는 포항시의 무아, 비공연분야에는 구미시청소년문화의집이 여성가족부 장관상의 영광을 안았다.



특히나 전년도 대상을 받은 너나들이팀의 축하공연과 지난 5월 청소년의달 강월래씨로부터 직접 안무지도를 받은 울진청소년들이 청소년찬가, 울진군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이 독도플래시몹 군무를 선을 보였다.



ⓒ CBN 뉴스
또한 6개 비공연동아리들의 체험부스에도 각 지역의 특성을 살려 체험준비를 하여 많은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하였으며 체험에 참가한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이 재미있고 독특한 체험이라고 하였으며 이번 대회 기간에 제13회 경북과학축전이 함께 열려 참가한 청소년들에게 더욱 볼거리들이 많았으며 특히 국립고흥청소년우주체험센터가 울진까지 찾아와 청소년들에게 우주과학에 대한 좋은 인상을 남기기도 하였다.



경상북도청소년페스티벌에 참가한 청소년들이 공연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관람을 온 청소년, 지역주민 및 관광객 등의 많은 박수를 받았다.


김병화 기자 / kbh1199@hanmail.net입력 : 2013년 10월 08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