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3-29 오후 04:15:4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인물/여성

울진군, (주)금복주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 기탁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1월 14일
ⓒ CBN뉴스 - 울진
[cbn뉴스=이재영 기자]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지난 11일 ㈜금복주로부터 1천만원의 성금을 기탁 받았다.

이날 이흥규 ㈜금복주 포항지점장이 울진군을 방문하여 성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이 성금은 ㈜금복주와 대구·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나눔문화를 확산하고자‘맛있는 참과 함께하는 따뜻한 동행’이라는 협약을 체결하고‘참소주’의 판매수익 일부를 성금으로 조성한 것으로 ㈜금복주에서 경북 각 시군에 그 성금을 전달함으로써 나눔의 의미를 전하고 있다.

또한 ㈜금복주는 평소 성금뿐 아니라 복지· 문화· 장학재단을 운영하며 사회공헌활동에 지속적으로 앞장서고 있으며 나눔으로 공존하는 지역사회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전찬걸 군수는 “이번 희망2019 성금모금은 어려운 경제상황으로 전국적으로 모금이 많이 저조하다고 들었다. 이런 상황에 ㈜금복주가 나눔의 가치를 전해 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 성금은 울진군의 어려운 이웃에게 잘 사용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성금모금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를 희망하는 개인 및 기관․단체는 군 복지지원과 또는 읍․면 희망복지지원부서로 문의하면 된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1월 14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