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5-09 오후 02:36:3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인물/여성

울진군 근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집수리 봉사활동 전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5월 08일
ⓒ CBN뉴스 - 울진
[cbn뉴스=이재영 기자] 울진군 근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동영, 이은용)는 지난 2부터 3일까지 이틀간 관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집수리 봉사활동에 나섰다.

이번 집수리 사업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후원하였으며, 최근 화재로 인해 보일러가 소실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차상위계층을 대상자로 선정하여 주거생활 안정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실시하였다.

보일러와 함께 보일러실도 모두 불에 타 새로 설치하였으며, 협의체 위원들이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내어 관내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을 위하여 일손을 보탰다.

이은용 민간위원장은 “생활이 어려워 수리할 형편이 안되는 취약계층 가구에 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도움을 주게 되어 보람 있고 뿌듯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동영 근남면장은 “함께 구슬땀을 흘리며 봉사해준 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가구들을 적극 발굴하여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지역특화사업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5월 08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