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19 오전 11:05:2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울진군, 귀농. 귀촌연합회 발대식 개최

- 단합된 힘으로 지역농업 발전에 큰 역할 기대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2월 13일
ⓒ CBN뉴스 - 울진
[cbn뉴스=이재영 기자] (사)울진군 귀농. 귀촌연합회(회장 손동영)는 발대식을 지난 9일 친환경 농업인교육장 2층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귀농. 귀촌인 회원 등 약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임회장단 취임과 연합회 발대식을 축하하기 위해 손병복 울진군수가 참석하여 격려하였다.

초대 회장으로 취임하는 손동영 회장은 울진군 이장연합회 사무국장과 친환경농업인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사)울진친환경농산물 인증원장직을 수행하고 있는 등 지역농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손동영 회장은 취임사에서 “귀. 귀촌연합회를 투명하고 역동적이고 내실있게 운영할 것이다”며 “다양한 귀농·귀촌 박람회 및 선진지 견학을 통해 회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타지에서 오신 회원들이 울진에 잘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울진군에 많은 귀농·귀촌인이 찾아 지역이 활기차고 잘사는 농촌을 만드는 데 큰 역할을 하기를 기대하고 좋은 아이디어 제공을 통해 지역농업 대전환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2월 13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