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18 오후 12:37:5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울진군 평해읍, 노후 주차 차선 도색공사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3월 07일
ⓒ CBN뉴스 - 울진
[cbn뉴스=이재영 기자] 울진군 평해읍(읍장 최선광)은 지난 3월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도민체전 손님 맞이 및 봄맞이 환경정비의 일환으로 평해읍 시가지 내 노후된 주차장 차선 도색공사를 실시했다.

평해읍 주민들이 이용하는 평해읍민회관, 평해1리 새마을회관, 평해 감리교회를 비롯하여 관광객들이 이용하는 직산리 펜션 단지 앞, 월송 정류장 주변의 주차장에서 공사가 진행됐다.

이번 노후된 주차장 차선 도색공사는 주민들에게 주차 편의 제공과 깨끗한 시가지 환경조성, 곧 있을 관광철을 대비하여 관광객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평해읍에 머물다 갈 수 있도록 함이다.

또한 공사 진행 과정에서 주민들의 통행 불편 등이 생기지 않도록 주말 이틀에 걸쳐 조속히 진행하였고, 카스토퍼와 규제봉도 함께 재정비했다.

최선광 평해읍장은“공사 기간 중 주차 불편 민원 없이 적극 협조해 주신 주민들께 감사드린다”며“평해 주민들과 관광객들의 편의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3월 07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