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5 오후 12:35:0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울진군 울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3월 ‘마음 담은 김치. 반찬’ 전달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3월 28일
ⓒ CBN뉴스 - 울진
[cbn뉴스=이재영 기자] 울진군 울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종경, 장현용)는 27일 관내 취약계층 100가구를 대상으로‘마음 담은 김치, 반찬 사업’을 시행했다.

‘마음담은 김치, 반찬 사업’은 3월부터 12월까지 매월 1회 반찬을 준비하여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하는 사업으로 결식 예방과 정기적인 방문을 통한 위기 사항 해소를 위해 한울원자력본부로부터 예산을 지원받아 시행하고 있다.

이번 달에는 대상자들의 건강 상태와 영양을 고려하여 울진읍 새마을부녀회(회장 노현정)에서 김치, 소고깃국 등 4가지 반찬을 준비하고 협의체 소속 단체 회원들이 대상자의 안부를 확인하며 전달했다.

김종경 민간위원장은“경제적 부담과 건강상 문제로 식사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의 식사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지속적인 이웃사랑 나눔 활동에 협의체가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장현용 공공위원장은“손이 많이 가는 반찬을 매달 준비하고 전달해 주는 협의체 위원과 회원들의 노고에 항상 감사드리며, 이웃들이 전달받은 음식을 드시고 건강하게 생활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3월 28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