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5 오후 12:35:0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울진군 온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마음담은 김치. 반찬 나눔`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3월 29일
ⓒ CBN뉴스 - 울진
[cbn뉴스=이재영 기자] 울진군 온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손승준, 최윤홍)는 지난 28일 지역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2023년 처음 ‘마음담은 김치, 반찬 나눔 사업’을 실시했다.

한울원자력본부 지원사업으로 홀로계신 어르신 중에 반찬을 해 드시기 어려운 대상자들에게 매월1회 반찬 전달과 안부 확인을 하고 있다.

매달 협의체 회원이 중심이 되어 기관단체들이 돌아가면서 봉사하기로 하면서 첫 번째로 새마을 부녀회(회장 이영희)와 새마을 지도자협의회(회장 손승우)에서 반찬 조리와 각 세대에 방문하여 반찬 전달과 안부 확인을 하였다.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단백질이 풍부한 고기반찬 등과 과일을 준비하여 각 세대를 방문하여 전달하였으며 어르신들이“너무 고맙다. 맛있게 먹겠다”라고 말씀하시면서 반갑게 맞아 주셨다.

손승준 민간위원장은 “새마을부녀회와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들이 봉사에 참여하여 고맙고,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우리의 작은 봉사가 큰 힘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최윤홍 공공위원장은 “맛있고 건강한 반찬을 준비하고 봉사하는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온정면 발전에 큰 역할을 하고 있고, 온정면 주민이 함께 하나가 되는 밑거름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3월 29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