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19 오전 11:05:2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울진군, 다함께돌봄센터 운영위원회 회의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4월 05일
ⓒ CBN뉴스 - 울진
[cbn뉴스=이재영 기자] 울진군(군수 손병복)은 지난 4일 울진군 다함께돌봄센터에서 ‘2023년 제1차 울진군다함께돌봄센터 운영위원회’를 회의를 개최했다.

울진군 다함께돌봄센터 운영위원회는 울진교육지원청·다함께돌봄센터장·학부모 대표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다함께돌봄센터 운영의 민주성·투명성 제고 및 이용자 권익향상에 관한 사항 등을 심의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다함께돌봄센터는 돌봄이 필요한 초등학교 저학년에 급 ․ 간식을 제공하고 숙제 지도뿐만 아니라 체험, 예술 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번 회의에서는 다함께돌봄센터 운영위원회 신규위원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운영 계획 보고, 지역 사회와의 협력에 관한 사항 등 이용 아동의 돌봄 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의견과 심도 있는 의견을 공유하였다.

윤은경 복지정책과장은 “맞벌이 등으로 부모의 손길이 필요한 초등학생들의 방과 후 돌봄 환경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안전한 돌봄체계를 구축해 부모들의 양육 부담을 해소하는데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4월 05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