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5 오후 12:35:0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울진군 후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마음담은 김치. 반찬 나눔`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4월 29일
↑↑ 후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마음담은 김치. 반찬 나눔`
ⓒ CBN뉴스 - 울진
[cbn뉴스=이재영 기자] 울진군 후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장성호, 장신중)는 지난 27일 ‘4월 마음담은 김치, 반찬 나눔 사업’을 실시했다.

매월 홀로어르신, 중증장애인, 와병자 등 직접 반찬을 해드시기 어려운 60가정을 찾아가 안부를 나누며 반찬을 전달하고 있는데, 특별히 이번 달은 후포 라이온스클럽(회장 최중식) 회원들이 비용을 마련하여 직접 식재료를 구입한 후 조리까지 담당하는 등 지역을 대표하는 봉사단체로써 솔선수범 했다.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균형있는 영양공급과 면역력 강화를 위해 불고기, 김치, 멸치볶음, 창란젓, 어묵볶음 등을 정성스레 마련하여 다른 단체 회원들과 함께 반찬을 전달하며 지역사랑의 온도를 높였다.

최중식 후포라이온스클럽회장은 “우리가 직접 만든 반찬을 통해 고령, 장애, 질병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공감과 위로가 될 수 있어서 더없이 좋았다며 앞으로 나눔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라고 말했다.

장성호 민간위원장은 “새 봄을 맞아 반찬 나눔 행사에 함께 해주신 각 단체 회원들에게 감사 드리며, 따뜻한 관심과 사랑이 넘치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4월 29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