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19 오전 11:05:2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울진군 온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5월 마음담은 김치 반찬 나눔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5월 18일
ⓒ CBN뉴스 - 울진
[cbn뉴스=이재영 기자] 울진군 온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손승준, 최윤홍)는 지난 16일 한울원자력본부 지원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5월 마음담은 김치 반찬 나눔’사업을 실시했다.

홀로 계신 어르신과 복지 사각지대에 반찬을 해 드시기 어려운 대상자들에게 매월 1회 반찬 전달과 안부 확인을 하고 있다.

온정면 자원봉사회, 온정면 체육회 회원들이 봉사에 참여하여 소불고기 등의 반찬과 추가로 보조식품 롤케익을 취약계층 45가정에 전달하면서 안부를 확인하였다.

봉사에 참여한 한 회원은“평상시에도 자원하여 봉사를 하고 있지만 우러나는 마음으로 참여를 하고 있으며, 이런 봉사활동을 하고 나면 봉사하는 자신도 뿌듯한 마음이 든다고 하였고, 주위에도 마음이 있는 사람들은 적극 참여하여 함께 하였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최윤홍 공공위원장은“뜨거운 날씨에도 건강한 반찬과 영양간식을 준비하고 45가구를 가가호호 방문하여 전달하여 준 온정면 자원봉사회 회원들과 온정면 체육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봉사하는 마음이 온정면 각 가정에 전달되기를 바라고, 봉사에 참여하는 주민들이 더욱 많아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5월 18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