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5 오후 12:35:0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정치 일반

울진군의회,추석맞이 사회복지시설 등 위문


조승욱 기자 / 입력 : 2014년 09월 05일
ⓒ CBN 뉴스
[CBN뉴스 조승욱 기자]= 울진군의회(이세진 의장)는 9월 8일 다가오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 명절을 맞이해 군․경 및 관내 복지시설 6곳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위로하며 사랑과 희망을 전했다.

이번 추석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에는 울진군의회 이세진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전원이 참여해 울진군 평해 노인요양원(원남면, 평해읍)과 영신해밀홈, 인덕사랑마을을 비롯한 군부대, 경찰서 등 6곳에 과일, 라면, 목욕용품 등 시설에 필요한 물품을 전달하고 위로했다.

ⓒ CBN 뉴스
또한 시설수급 현황과 운영실태, 애로사항등을 수렴하고 시설종사자에게는 책임과 헌신의 마음을 갖고 보살펴 줄 것을 당부했다.

울진군의회 이세진 의장은“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어르신들의 외롭고 쓸쓸한 마음에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었으면 한다”며 “작지만 이웃사랑하는 마음이 우리사회에 널리 확산되어 군민 모두가 따뜻한 정을 나누는 훈훈한 명절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울진군의회는 시설 방문을 마친 후 고령화 사회로 진입하면서 복지시설 수요가 날로 증가하는 추세에 향후 사회변화에 따른 복지정책에 대한 시책발굴에 적극 앞장서 나가겠다고 피력했다.
조승욱 기자 / 입력 : 2014년 09월 05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