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3 오후 03:52:5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여행/레저

경상북도관광공사.울진군 상생발전 MOU 체결

- 지역관광활성화를 위해 지자체와 협력강화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5년 03월 11일
↑↑ 경상북도관광공사.울진군 업무협약식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경상북도관광공사(사장 김대유)와 울진군(군수 임광원)은 11일 울진군청에서 지역관광 활성화와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관광 개발사업, 상품개발 및 마케팅, 인력양성 및 교육훈련, 관광객 유치와 마케팅 노하우 공유 등 다양한 관광분야에서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하고자 체결하게 되었다.

울진군은 금강송소나무가 생장하는 소광리 금강송군락지와 불영사, 성류굴, 백암온천과 관동팔경인 월송정, 망양정을 비롯한 대자연의 신비와 천혜의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고 울진대게와 송이는 최고의 맛과 국내 최대 생산량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관광객 유치와 관광 환경 여건 개선을 위해 왕피천 관광지 개발, 금강송 에코리움 조성사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김대유 경상북도관광공사 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울진의 다양한 문화관광 자원과 공사의 관광마케팅 사업을 연계한 관광상품 개발로 국내외 관광객 유치와 지역관광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5년 03월 11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