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3-06-05 오후 03:08:2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여행/레저

울진군 '울진을 즐겨라!' 관광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미션투어'


김병화 기자 / kbh1199@hanmail.net입력 : 2015년 09월 02일
ⓒ CBN 뉴스
[김병화 기자]= 울진군(군수 임광원)은 ‘울진을 즐겨라!’라는 주제로 울진군의 관광자원 콘텐츠 개발과 전략적 홍보를 위하여 관광콘텐츠 제작 전문가(전문여행작가, 여행블로그)를 대상으로 미션투어를 시행하고 있다.

미션투어는 기존 팸투어와 다른 홍보 방식으로 활동력과 영향력있는 블로거를 선정하여 개별적으로 미션을 가지고 울진을 여행하고 블로거에 기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울진워터피아페스티벌 개최전 1차 팀을 진행하고 축제 기간 중에 2차 팀을 진행하여 축제 홍보 및 울진관광지 홍보에 실효를 거두었다.

3차로 진행되는 미션투어는 하나투어 채널에서 블로그기자들로부터 미션 과제를 제출받아 이 중 과제별·주제별로 독특한 테마가 있는 과제를 제출한 자 10명을 선정하였으며 이들이 9월부터 10월까지 미션 과제를 가지고 개별적으로 울진을 여행하고 블로거에 게재하게 된다.

또한 이들이 다년간 울진 여행기는 하나투어 여행채널, 투어팁스 여행채널, 포털사이트에 게재되어 울진 관광자원을 지속적으로 홍보될 예정이다.

울진군 관계자는 “영향력있는 여행블로거를 통해 울진의 관광자원을 홍보하고 더 많은 관광객이 울진을 찾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홍보를 펴나갈 것”이라며 “주제별, 테마별로 시기에 맞게 다양한 상품을 개발해 울진의 독특한 관광상품으로 울진 관광을 홍보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김병화 기자 / kbh1199@hanmail.net입력 : 2015년 09월 02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