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3-06-05 오후 03:08:2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여행/레저

울진군, 통합 체육회 '출범'


김병화 기자 / kbh1199@hanmail.net입력 : 2016년 03월 17일
↑↑ 울진군 통합체육회 창립총회
ⓒ CBN 뉴스
[김병화 기자]= 울진군은 지난 16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임광원 울진군수를 비롯한 지역 체육계 인사 36명이 참석한 가운데 (통합)울진군체육회를 출범하는 창립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창립총회에서는 통합 울진군체육회[UlJin­Gun Sports Council(약칭 UJSC)]의 기본 규정인 울진군체육회 규약을 제정하고, 초대회장에 임 광원 군수를 만장일치로 추대했으며, 체육회 임원 선임에 대해서는 회장에게 일체의 권한을 위임했다.

지난 1월, 울진군체육회와 생활체육회는 통합에 원칙적으로 합의하고 2월에는 양 단체의 이사회와 생활체육회의 대의원총회에서 만장일치로 해산을 결의했으며, 군과 양 단체가 추천한 6인의 “울진군 체육단체 통합추진위원회”를 구성 운영하여, 이달 11일에 경상북도체육회의 시.군체육회 규정을 토대로 울진군체육회규약(안), 회원 종목단체 규정(안), 임원 심위위원회 규정(안) 등 주요 규정 안을 제정했다.

이번 통합을 계기로 울진군수에게 권한 위임된 임원선임을 위해 임원선정위원회를 구성하여 사무국장을 포함한 임원 20~30인을 선임하고, 사무국을 정비하여 오는 27일까지 통합을 완료할 예정이다.

 임광원 울진군수는 “오늘 창립총회가 울진군 체육 발전의 밑거름이 되어 군민과 함께 숨쉬고, 생활하는 울진군체육회로 성장하길 기대한다.”며 “올해 5월에 안동에서 열리는 도민체육대회와 10월 경주에서 열리는 생활체육대축전에서 울진군체육회가 화합된 모습으로 힘을 모아 생태문화관광도시 울진, 평생건강도시 울진을 만들어 주길 당부 드리며, 그동안 애써주신 체육 인사들의 노고에 거듭 감사한다.”고 말했다.
김병화 기자 / kbh1199@hanmail.net입력 : 2016년 03월 17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