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3-28 오후 02:04:5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울진군 남부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작품전시. 발표회 열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12월 21일
ⓒ CBN뉴스 - 울진
[cbn뉴스=이재영 기자] 친절 울진군 남부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18일 후포동부초등학교 2층 학예실에서 <어울림의 세상 - 작품전시 및 발표회>를 개최했다.

남부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기본이 바로 서는 건강한 청소년 육성’을 모토로 청소년의 꿈 탐색 및 재능개발과 지역사회 참여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어울림의 세상 작은 발표회 및 작품 전시회’에 지역민과 보호자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장으로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방과후아카데미 참가청소년과 가족, 지원협의회 위원, 강사, 지역 어르신을 초대하여 아카데미 참가청소년들이 전문체험 및 자기개발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였다.

전시작품으로 ▲3D펜 아트 ▲꽃피는 날 ▲디즈니 왕국 ▲2019년 활동사진 등 이 전시되었으며, 발표회 내용은 ▲악기연주(통기타, 북 공연) ▲댄스 ▲캐롤 합창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을 준비하였다.

이날 공연한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은 “배우고 익혔던 공연들을 부모님이 보시는 무대 위에서 친구들과 함께해서 행복했고, 뿌듯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안병윤 사회복지과장은 “이번 발표회를 준비하면서 노력한 시간들은 청소년들이 성장하고 미래를 결정하는데 좋은 계기가 됐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을 통해 청소년들이 올바르게 자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12월 21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