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5 오후 12:35:0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울진군 `책책빵빵` 여름나기 이동도서관 운영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7월 30일
ⓒ CBN뉴스 - 울진
[cbn뉴스=이재영 기자] 울진군(군수 손병복)은 죽변면도서관과 흥부작은도서관이 내달 2일부터 울진군 왕피천공원 주광장에서 찾아가는 이동도서관 ‘책책빵빵여름나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책으로 행복한 울진을 조성하기 위하여 독서복지서비스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책책빵빵 여름나기’ 프로그램은 울진군 왕피천공원을 방문하는 피서객과 군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도서 대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이동도서관 안에서 아이들과 함께 책놀이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며, 부스에서는 뿅망치와 부채 만들기, 타투 체험, 다트 게임 등 다양하게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책책빵빵여름나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오는 8월 2일부터 9일까지 이동도서관을 방문하는 누구나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이성우 죽변면도서관장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온 가족이 독서를 통해 색다른 피서문화를 즐기기를 바란다” 며 “앞으로도 부모들과 아이들이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교육문화 만들기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7월 30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