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3 오후 01:18:0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울진군, 남부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여름캠프 ˝Recover Me˝ 추진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8월 01일
ⓒ CBN뉴스 - 울진
[cbn뉴스=이재영 기자] 울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남부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달 25일 ~ 27일까지 2박 3일간 경주월드 및 울진군 일원으로 여름 캠프를 다녀왔다.

이번 여름캠프는 코로나19로 위축되어 있던 청소년들에게“나를 회복하기” 주제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일상회복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첫째 날은 경주월드를 방문하여 다양한 놀이기구를 체험하고 돌아와 저녁에는 울진십이령옛길 보부상주막촌에서 청소년들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발표하는 장기자랑의 시간을 가졌다.

둘째 날은 망양해수욕장 하이비치 워터파크에서 여름의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물놀이 활동을 즐겼으며, 마지막 날은 경상북도 민물고기 생태체험관과 성류굴을 견학하는 등 우리 고장의 자연과 생태계의 소중함을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김주돈 사회복지과장은 “이번 여름 캠프를 통해 다양한 체험과 활동의 과정을 거쳐 자기 경험을 통해 한 단계 발전하여 건강한 청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8월 01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