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5-17 오후 03:56:5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울진군 `홀로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사업 시행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10월 28일
ⓒ CBN뉴스 - 울진
[cbn뉴스=이재영 기자] 울진군 근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동영, 이은용)는 지난 26일 하반기 '저소득 홀로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사업을 진행했다.

‘생신상 차려드리기 사업’은 근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홀로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축하와 함께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마련됐다.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홀로 어르신 5명을 직접 찾아가 정성껏 준비한 음식, 케익, 과일 등을 전달하고, 축하 노래를 불러드리며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생신상을 받은 한 어르신은 “혼자 지내다 보면 생일이 조용히 지나갈 때가 많았는데 이렇게 집에 찾아와 생일상을 차려주고 축하를 해주니 내 생에 제일 기쁘고 즐거운 하루였다”며 고마워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해 주고 있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더욱 관심을 가지고 따뜻한 나눔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10월 28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